20~30대 소개팅 남녀, 조건보다는 대화코드 통해야 서울문화투데이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기대하지 말라고 썼지만, 기대가 되는 것도 어쩔 수 없다. 다만 상대방도 나만큼 기대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소개해 준 사람에 대해 서로가 가진 추억을 공유한다든지, 그날 둘이서만 본 것들에 대해 의미를 부여하면 좋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대개 2~3번의 만남을 가진 후에 마음을 결정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자연스레 오가던 문자가 끊기고 상대방 소개팅 남도 더 이상 제게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 뒤, 주선자를 통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 소개팅 남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 가려 했으나 제가 먼저 문자를 하지 않아 더 이상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이죠.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소개팅만 한 것이 없습니다.

 

남자는 허세를 부리거나 자기 자랑, 인맥 자랑, 경력 자랑 등을 자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나의 끗발(?)이 상대의 호감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생각은 착각이다. 엄마가 한 번만 나가라고 해서 왔든, 호기심에 나왔든, 나오긴 했는데 연애나 결혼에 관심 없든, 목적과 상황은 저마다 다르다.

 

출시 첫 주 만에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소개팅 앱이 화제다. 정오의 데이트 어플은 무엇보다도 채팅이나 언변에 자신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한 소개팅 앱입니다. 왜냐하면 페이스북이 하버드 대학교의 메신저였다가 전국으로 퍼진 것 처럼 스카이피플도 서울대 내의 교내 학생들끼리 매칭을 시켜주다가 좀 더 범위가 확장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따라서 현재는 학력이나 직업 조건 등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청바지나 신발을 구두보단 스니커즈, 운동화 류로 신어서 캐주얼하게 룩을 만드는 것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소개팅룩의 핵심은 옷에 힘을 빼고, 정당히 캐주얼하고 깔끔하게 입는 것입니다. 소개팅 첫만남에서는 꼭 대중적인으로 좋아하는 컬러의, 좋아하는 스타일에, 좋아하는 핏의 옷으로 입기를 추천드립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A씨가 공개한 B씨와 대화를 보면, B씨는 돈 이야기를 듣자 3500원을 송금했다. 이후 A씨가 "기분 나쁜 건 아니냐. 혹시 다음에도 시간 될 때 저녁 한 번 같이 먹었으면 하는데 언제쯤 괜찮냐"라고 제안했다. 이어 "이걸로 1차 화났는데 상대 여성이 '차 있어 집에 데려다준다'고 했는데 그냥 가서 또 열 받았다"며 "지금 고민은 3500원을 정산받아야 할지"라고 했다. 나희재 온리-유 책임 컨설턴트는 “남성은 ‘만날 날이 다가오니 가슴이 설렙니다’와 같은 관심에, 여성은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등의 자상함에호감도가 부쩍 높아지게 된다”고 조언했다. 연령층별로 인기있는 소개팅 앱도 각각 달랐는데요.

 

이에 일각에선 정 총재가 변호인 접견 시간을 개인 여가 시간처럼 악용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22일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법무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 총재는 지난해 10월4일 구속된 뒤로 올해 3월3일까지 모두 265회 접견을 가졌다. 약 5개월 간의 구속기간을 고려하면 하루 평균 변호인 접견 횟수는 1.7회에 달하는 것으로 계산된다.

 

최근 내 30대 후반 지인은 40대 초반의 남자와 소개팅을 했는데, 마치 내가 만난 수박남이 스무 살을 고대~로 더 먹으면 그렇게 될 것 같은 그려 놓은 듯한 수박남이었다. 그 수박남은 장장 6시간 동안 자신의 가족관계, 부모님과 나누는 대화(주로 결혼과 관련된…), 주선자 친구와 겪었던 에피소드를 쉬지 않고 떠들었다고 한다. 면티셔츠나 청바지 등 동네 마실 나온듯한 너무 편안한 차림새도 마이너스 점수 요소입니다. 미혼남녀가 소개팅 첫 만남으로 '많이 늦지 않은 저녁 시간대'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피가이드 강남 오피 강남 오피 강남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20~30대 소개팅 남녀, 조건보다는 대화코드 통해야 서울문화투데이”

Leave a Reply

Gravatar